HOME      CONTACT US      ADMIN      NAS
고객센터
  매일경제 보도자료
  이름 : 수림전력      등록일 : 2014-07-03 11:49:24
[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이미지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.]

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이미지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.


 매일경제 2014. 5. 12 수림전력, 전기·소방공사 분야 기술력 `공인`


◆ 혁신 우수기업 ◆ 
 
 
 
최근 `안전`이 사회 전반에 최고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전기ㆍ소방공사 전문업체 수림전력(대표 민병삼)은 1992년 창립 이래 안전을 줄곧 강조해왔다. 
 
민 대표는 "인명과 깊게 관련된 공사 현장에서 실수가 있어서는 절대 안 되고 사고가 일어났다는 것은 그 회사의 기술력이 뒤떨어지고 관리능력이 제로라는 것을 드러내는 것"이라며 "사고 횟수가 쌓이면 업계에서 도태되는 것은 시간문제"라고 강조했다. 
 
이를 위해 수림전력은 전 직원에게 작업 시 안전관리를 1순위로 여기라고 주문한다. 정기적인 안전교육을 실시하는 것은 물론 ISO 국제심사위원 자격을 취득한 민 대표가 ISO 품질경영시스템에 맞도록 직원들을 직접 교육한다. 
 
ISO 국제심사는 국제표준(International Organization of Standard)이 총괄하고 기술위원회에서 제정한 `표준`에 맞게 운영되고 있는지 심사하는 것이다. 

수림전력은 2000년 전기공사업계의 건전 육성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장 표창장을 받았고, 2002년에는 한국전력공사 서울지역본부의 무정전 배전공사 적격업체로 인증받았다. 
 
또한 민 대표는 대기업에서 근무하다가 전기ㆍ소방업계로 이적한 그의 독특한 이력을 바탕으로 업계에서는 드물게 영업은 물론 관리, 공사 등 모든 부문에 인센티브제를 도입했다.
 
 
 매년 직원들 생일에 금반지를 선물하며 마음을 전하는 것도 민 대표만의 스킨십 관리 비법이다. 


 http://news.mk.co.kr/newsRead.php?year=2014&no=733233   (해당기사 원문읽기 클릭)